델 다운로드

이 소프트웨어는 특정 델 노트북과 함께 만든 작품/1 월 2018 이후에 구입 했습니다. 모든 것은 나의 2018 XPS 13에 예상 대로 작동 합니다. 델 XPS 13 9370에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. 잘 작동 하지만,이 애플 리 케이 션은 모든 Bluetooth 장치는 PC에서 하루를 통해 무작위로 작동을 중지 하는 원인, 한 지점에서 너무 무선랜에 영향을 미치는 했다. 그것이 끊기 또는 결함을가지고이 애플 리 케이 션에 대해 뭔가, 그것은 Windows가 여전히 생각 하더라도, PC에서 중지 블루투스를 발생 합니다. 일 1 시간 동안 okay 그러나 하루 종일 사무실 사용을 위해 좋지 않은 2을 위해 일 한다. 이 바보 같은 사실은 imessage와 함께 작동! 뿐만 아니라 그것은 작동 하는가, 그것은 잘 작동 하는 것을 보이고, 커뮤니케이션에 매끄럽고 최소 공용 영역 및 아무 래그도 없다. 당신은 그것이 텍스트/SMS이 아니라 단지 imessage을 위해 또한 이것을 하는 뭔가를 찾는 것은 얼마나 어려운 지를 생각 합니까? 정말 얼마나 쉽게이 설치 하 고 얼마나 잘 작동 감동입니다. 배경 알림 작업 그냥 괜 찮 아 요, 난 다시는이 기능에 대 한 아무것도 하지만, 델은 결코 살 수 있습니다. 잘 했어요! dell Bios 업데이트를 오늘 설치 했을 때까지 새로운 dell XPS 27에서 작동 했습니다. 이제 델 모바일 연결 응용 프로그램은 내가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 해야 했습니다. 나는 그것을 여러 번 다시 설치 하 고 심지어 제거 및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 했습니다. 그것은 더 이상 작동 하지 않습니다.

시스템 요구 사항: • PC: 델 인 스 파 이런, XPS, 또는 Vostro는 dell 모바일 연결 Windows 10 응용 프로그램이 설치 된 1 월 2018 시작 10 월 2017 또는 전세계에서 시작 중국에서 구입 했습니다. • 모바일: 동반자 응용 프로그램이 필요 합니다. 안 드 로이드와 호환 5.0 + * * *이 응용 프로그램이 모든 안 드 로이드 장치에서 실행 됩니다 보장은 없습니다 * * * iOS와 호환 10.0 + 델 XPS, 인 스 파, 그리고 1 월 2018 이상에서 구입한 블루투스와 Vostro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1 월 2018 이전에 구입한 dell pc는 dell에서 기대 하는 최고 수준의 품질을 보장 하기 위해 지원 되지 않습니다. 우리는 1 월 2018 전에 구입한 Dell pc에 확장을 조사 하 고 있습니다. 동반자 모바일 앱은 iOS 10, 위, Android 5 이상에서 호환 됩니다. Dell 모바일 연결은 pc와 iOS 또는 Android 스마트폰 간에 고급, 완벽 한 무선 통합을 생성 합니다. Dell PC의 마우스, 키보드 및 터치 스크린을 통해 iOS 또는 Android 스마트폰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. 전화 걸기, 문자 메시지 송수신, 연락처 액세스, 모바일 알림 받기, Android에서 스마트폰 앱과의 대화식 참여를 위해 휴대폰 화면을 PC에 반영 합니다. 지침: • 이미 출하 시 설치 되어 있지 않은 경우 호환 되는 Dell PC에 Microsoft 스토어 앱을 설치 합니다. • iOS 또는 Android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동반자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하세요. • Dell 모바일 connect PC 앱을 실행 하 고 빠른 가이드, 일회성 설정에 따라 휴대폰을 무선으로 연결 합니다.

이것은 실제로 비교적 시 원하다! 메시지에 대 한 답장, 전화를 선택 하 고 pc에 그것을가지고, 그리고 더! 이 app가 시간의 총 낭비 다 고 생각 하는 그 사람들을 위해, 기대! 그것을 다운로드 하 고, 그 때 운전사를 다운로드 하기 위하여 웹사이트로 당신을 데 려 갈 것 이다. 그것은 대부분 그렇게 호환성 모드 (윈도우 8)에서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실패 합니다. 그것은 그 후에 잘 설치 하 고 모두는 매끄럽게 달릴 것 이다! 전반적으로, 굉 장 작업 델:) 닫기 단추 및 “모두 지우기” 팝업 너무 작습니다. 그것은 내가 중심을 클릭 해 라 주요한 app을 열기를 계속 한다.